해외축구중계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미래를 내다보는 레알 마드리드

해외축구중계 레알 마드리드가 19세의 푸에르토리코 출신 윙어를 영입했다는 소식이 Relevo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미래를 내다보며 이적 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입한 선수는 프리메라 디비시온 RFEF에서 뛰며 큰 잠재력을 보여주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영입될 전망이 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이적 시장의 활발한 움직임

Relevo는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18개월 동안 카스테욘 팀에 합류한 푸에르토리코 출신 선수를 영입하려는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이 선수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 스카우트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2022년과 여름에도 제레미 데 레온을 영입하기 위해 노력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젊은 선수는 카스테욘 팀에서 1군 축구를 보장하는 프로 계약을 체결하면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데 레온은 현 계약의 마지막 6개월을 앞두고 있으며 갱신할 의사가 없다고 전해졌습니다.
따라서 그는 올해 1월에 무료 이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목받는 19세의 선수

이 19세의 주목받는 선수는 카스테욘 소속으로 44경기에서 2골과 2도움을 기록하며 활약했습니다.
그는 2022년에 데뷔하고 1군 주전으로 활약했지만, 최근 재계약 협상에서 미묘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데 레온이 도착하면 라울 곤잘레스의 카스티야 팀에 편입시킬 계획이며, 현재 피터 페데리코 곤잘레스의 이적 가능성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발렌시아와의 협상도 진행 중으로, 이는 페데리코 곤잘레스가 현재 발렌시아에서 1군에 참여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한 것입니다.

해외축구중계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중계 레알마드리드 이적

데 레온을 레알 마드리드로 끌어오려는 노력은 비야레알과 발렌시아 두 클럽 뿐만 아니라 다른 클럽들도 관심을 가지게 했습니다.
이 선수가 카스테인 팀인 레알 마드리드의 제안을 받기 전에 다른 클럽에서 활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레알 마드리드의 이적 활동은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요 선수로 데 레온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 www.forbes.com 맨위로

Leave a Comment